회원 로그인

이번 신곡 4곡 플레이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omaster 작성일16-07-11 15:09 조회636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Seomaster 입니다..
요번 신곡 만드시느라 드럼마스터 운영자 어려분들 고생 많으셨다는 말씀 올립니다.
이번 신곡들은 거의 모험(?)에 가까운 곡들이 선정된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드럼 고유의 밴드성향의 곡들이 아니라서요..
무엇보다 강남스타일과 cheer up은 정말 드럼과는 거리가 먼... 그런 곡이 아닌가 했습니다만!!!!!
그러나 이것은 기우에 불과 했습니다. 물론 밴드성향적인 곡들을 원하면 원하지만
곡들을 이렇게 재미있게 만들어 놓으셨을줄은... ㅎ 럼블피쉬 곡은 과거 네오드럼 단골 손님으로 등장했기에 어떠한 패턴일것이다라고
짐작은 했으나 나머지 3곡은 모두 신선하고 질리지 않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잘 만드셨다는 생각이 지배적이네요..~

-smile again-
개인적으로 럼블피쉬 여자보컬을 참 좋아했는데 ㅎ 웬지 반갑기도 합니다
우선적으로 난이도가 가장 높은데 상당히 빠른 비트에 연타도 있으므로 무엇보다 체력이  중요한 곡 인듯 합니다.
어려운 박자가 아니므로 웬만한 중고수 분들은 좋아하실듯 하네요..

-사람들이 움직이는게-
쉬우면서 어려운듯 참 재미있네요..
크게 어렵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엇박자 패턴이 조금씩 나오므로 박자를 잘 마춰서 연주를 하는게 열쇠입니다.
악동 뮤지션 이노래는 몰랐는데.. 노래 재미있게 만들어 놨네요 ㅎㅎ

-cheer up-
걸그룹 노래다 보니 드럼적인 요소가 없는 곡이라 처음에는 패턴을 잘 몰라서 좀 해맸었습니다.
나름대로 패턴을 재미있게 만들어 주셔서 많은 유저들이 즐겨 할것 같습니다.
이곡도 비트가 빠르므로 상당한 순발력이 요구되는 곡이며 초보자분들은 많이 어려우실수 있습니다 ㅎ
.
-강남스타일-
다른말 필요 없는듯 합니다..  무진장 신나고 재미있습니다 ㅎ
강남스타일 채보는 요새말로 역대급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단순한 반복적인 노래에 드럼비트를 어떻게 만드셨는지 4곡중에 가장 궁금했는데요..
아무래도 중독성은 최고가 아닌가 봅니다. 유저분들은 빨리 즐기러 가보시기 바랍니다..

*일단은 4곡모두가 결코 쉽지 않은 곡입니다..
물론 웬만한 유저분들께서는 클리어가 가능하다고 봅니다만, 점수나 콤보쪽으로만 따졌을때에는 fail 확률도 많기 때문에
높은 점수는 나오기 어렵지 않겠나 싶고요.. 저도 웬만한 곡들은 올콤으로 많이 했는데 요번곡들은 그게좀 힘들겠네요..
 
모두들 열렙 하시고요~ 드럼마스터 많이 즐겨 주십시요~ 질문도 많이 해주시고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